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알라딘, Yes 24 무료 이북 (ebook) 무료 전자책 이벤트

교보문고 이외에 알라딘과 예스24에서도 4월 무료 이북 대여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집콕에 지친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 

 

 

 

https://www.aladin.co.kr/m/mFSEvent.aspx?EventId=204892 

 

매주 금요일마다 떠나는 램프에어 0원 여행

 

www.aladin.co.kr

 

알라딘
ebook의 경우 30일간 무료 대여
를 진행한다. 

대여가능한 책은 기간별로 다르며 지정도서 이긴 하지만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가 된다고 한다. 
단, 대여도서는 크레마 터치에서는 이용이 불가하지만 컴퓨터나 아이패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4월 둘째주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책 기간은 4월 10일 ~ 4월 17일 오전 9시까지이다. 
다운을 받아놓으면 대여 기간은 30일로 넉넉해서 읽기에는 문제가 없을 듯 하다.  

 

 

예스 24
출판사 '돌베개'와 함께 이북을 15일간 무료로 대여해준다. 

돌베게 출판사의 도서로 한정되어 있긴 하지만, 책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다. 
돌베게 출판사에서 출간한 유시민 작가의 <역사의 역사> 이외에도 고전이나 클래식 등 책의 종류가 많아 선택지는 꽤 다양하다. 

전자책 대여는 15일간 무료 대여 후, 자동으로 반납이 되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http://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82687

 

[돌베개 X 예스24] 전 국민 '물리적 거리두기' 응원

보석 같은 명저들, 돌베개 전종 15일대여 무료!

www.yes24.com

 

집콕 생활이 이어지면서 많은이들이 심리적으로 우울감, 무기력감을 많이 겪고 있다고 한다. 
일명 코로나 블루라고 불린다고 하는데, 이번 기회에 심리적 우울감이나 답답함, 지루함 등을 이겨낼 수 있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나만의 취미생활을 찾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 중 독서는 뇌를 자극시키기 좋은 수단이라고 하니 독서가 코로나 블루의 탈출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정보] - [정보] 4월 한달간 책쉼터에서 교보문고 전자책, 오디오북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