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당당치킨!! (배달 가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당당치킨

요즘 당당치킨이 하도 인기라고 해서 나도 먹고 싶은데 홈플러스는 집에서 좀 거리가 있고, 집근처에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점포가 2군데 있어 알아봤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도 당당치킨을 판매하는지 잘 몰라 가기전에 지점 두군데에 전화해봤는데,,,결국은 둘다 빠꾸 맞았다.

 

이유인 즉슨 당당치킨은 홈플러스 대형마트에만 판다고 한다. 즉 홈플러스에만 들어가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슈퍼마켓이라 팔지 않는다는 이야기. (온라인몰에서 주문시 당당치킨 배달도 가능)

 

 

내주변 홈플러스 매장 찾기

 

 

홈플러스 = 대형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 슈퍼마켓 브랜드라고 한다. 둘은 묘하게(?) 다르다는 걸 처음 알았다....ㅎㅎㅎ

참고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홈플러스랑은 다르게 앱이나 온라인몰에서 주문을 하면 가까운 지역으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는 브랜드라고 한다. 

 

당당치킨 배달?

 

 

 

그리고 홈플러스 온라인몰(🔻아래 링크)에서도 당당치킨을 구입할 수 있는데,,,,아쉽게도 맨날 품절이다. ㅠㅠ 오늘부터 사이트 1일 1확인 해봐야겠다.ㅋㅋㅋㅋ

 

단, 온라인몰에서 당당치킨 구입하려면 배달비 3천원이 붙기때문에 장보기 4만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 가능하다. 굳이 당당 치킨 때문에 과소비를 할 건 아니라고 보고, 장보기가 필요하다면 같이 구매해도 좋을 것 같긴하다. 이걸 배달이라고 해도 되나 싶은데... 사람들이 모두 궁금해 하는 것 같다. 

 

 

 

 홈플러스 당당치킨 파는곳 (온라인몰) 

 

 

홈플러스 당당치킨 가격

당당 후라이드 치킨 1마리 6,990원

당당 달콤양념 치킨 7,990원
2마리 9,900원

8.15 광복절 말복엔 5,990원 (온라인몰 제외)
(천원할인한다고 함)


홈플러스-당당치킨-사려고-줄선-사람들

 

나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친구가 홈플러스에서 40분 기다려 당당치킨을 구입한 후기를 자랑했다. 평일 오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일찍부터 당당치킨을 사려고 줄서있었다고 한다.

 

친구의 말에 따르면 당당치킨 튀기는 시간? 나오는시간?은 지점마다 다르다고 한다. 친구가 산 지점에서는 오후 4시가 마지막으로 나오는 타임이었다고. 

 

즉, 치킨이 나오는 시간과 마감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이부분은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확인해야할 듯 하다.

 

 

홈플러스-당당치킨
친구가 인증해준 홈플러스 당당치킨 사진

 

친구의 인증샷은 영롱해보였다. 먹어보지 못했지만 가성비는 정말 짱인듯. 집근처에 홈플러스 없는 사람은 서러워서 살겠냐고...ㅋㅋㅋ 친구의 후기에 따르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40분 줄서서 먹는 것 대비 아깝지 않았다고 한다. 다음에도 또 먹고 싶다고 했다. 

 

 

홈플러스에서-당당치킨-매대-나오는시간-전경사진

 

나는 아쉬운대로 홈플러스 당당치킨 대신 이마트 치킨으로 만족을 해야할 것 같다. 참고로 이마트 치킨은 9980원, 롯데마트 치킨은 8800원이다. 

 

 

이마트 치킨 9,980원
롯데마트 치킨 8,800원



아무튼 결론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는 당당치킨이 없었다!! 

당당치킨은 대형마트 '홈플러스'에서만 판대요~

하지만 배달도 가능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