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 가격 예약방법 위치 정보

서민갑부 419회에서는 연 20억 매출을 일으키는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에 대한 정보가 방영되었다. 약품을 전혀 쓰지 않는 맞춤가발로 젊은 20~30대 MZ 세대에 인기가 많다는 업체다. 게다가 내 머리를 밀지 않고 내머리 한 올이라도 살리면서 피부에 트러블 없는 방식을 쓰고 있어 인기라고 한다.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 가격 및 예약방법 위치 홈페이지 등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강품에서도-건재한-가발-테스트-장면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 위치 및 가격 예약방법 등 업체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다. 맞춤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보통 30~40일 정도 제작 기간이 걸린다고 하며 스타일링을 위해 가발을 착용하고 컷팅과 펌 등의 스타일링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한다. 

 

1. 업체명: 모웰 

2. 위치:

- 부천점 본점: 경기 부천시 길주로 288 다운타운빌딩 401호 (중동 1141-5, 신중동역 3번출구)

- 대표전화 032-668-2005

- 그 외 지점: 서울 노량진 직영점, 서울 상봉 직영점, 수원 영통 직영점, 인천 청라점

3. 상담전화 1577-2667

4. 예약방법 및 서비스 절차

1) 전화 상담 및 인터넷 상담 후 방문 일정 예약

2) 지점 방문 및 제품 상담 후 두상 디자인 및 패턴 제작

3) 제품제작 후 지점 재방문

4) 제품 착용 및 스타일링 

 

맞춤가발 예약 바로가기

 

 

 

서민갑부 이번 출연자는 김수아씨로 가발 스타일리스트라고 한다. 본인의 동생이 탈모로 엄청난 우울을 겪는 모습을 보고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주변에 탈모인들이 몇몇 있기도 하고 나도 가발을 써본 적이 있는 경험자로 머리없는 고통을 어느정도 알기에 보는 내내 흥미로웠다. 

 

 

 

강풍에서도 수영이나 축구나 격한 운동을 할때도 가발은 끄덕 없다고 하니 정말 대박이다. 사실 가격이 저렴한 쓰는 가발을 쓰면 너무 티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가발이 흐트러지면 다시 모양을 잡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은 그런 걱정은 없는 듯 보인다. 다들 가발쓰고 자고 샴푸로 머리도 감고 한다고 한다. 100% 천연인모를 사용했고 전체가 통풍구조로 되어 있어서 가볍고 시원하다고 한다. 여름에 가발쓰고 등산한번 다녀오면 가발에서 냄새가 장난 아닌데 땀흡수가 되서 착용감도 편안하고 시원하다고 하니 신기하다.

 

 

 

서민갑부 김수아 맞춤가발 가격

서민갑부에서는 가발 가격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지만 대부분 70만원 중반대 정도 한다고 한다. 하이모나 밀란같은 경우 100만원 이상 가는 것들이 많고 서민갑부에서 나온 업체나 중견업체는 60만원~70~80만원 선으로 봐야 하는 듯 하다. 좀 더 자세한 가격은 예약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길 추천한다.

 

가격 상담 문의

 

 

젊은 MZ 세대들도 짧은 머리부터 펌 스타일 등등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고 한다. 예전에 남자친구가 하이모에서 쓰는 가발을 대여해서 써본 적 있는데 없는 것보단 나았지만 좀 부자연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자기 머리처럼 스타일링을 해주는 방식이라고 하니 좋은 것 같다. 

 

 

 

 

서민갑부 맞춤가발에서 보여주는 방식은 내 머리를 밀지않아도 되고 약품도 전혀 쓰지 않는다고 한다. 대신 테이프 고정식과 벨크로 링 고정식 두가지 방법이 있다고 한다. 약품을 쓰지 않는 대신 자기 머리카락에 링을 고정해서 머리카락을 찝어주는 방식이다. 혹은 벨크로 찍찍이 테이프를 이용해 부착하는 방식이라고 한다. 약품없이 탈부착 가능한데 고정력까지 좋고, 추후 머리 유지 및 관리 비용만 내면 되는 듯하다.

 

 

 

싼 가발을 선택하면 너무 티도 많이 나고 쓰고 나서 얼마 안되서 가발 머리털이 많이 빠져서 고민이 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서민갑부에서 나온 맞춤가발은 후기도 꽤 좋아보인다. 탈모인들은 탈모약을 처방받는 것도 영원한 고민 중 하나이고 가발 고르는 것도 중대한 고민인데 서민갑부를 보니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듯 하다.

 

 

 

서민갑부 이진환 일식집 오마카세 가게위치, 예약방법, 가격, 메뉴 정보

서민갑부에서 개그맨 이진환이 일식집 아마카세를 운영하며 서민갑부로 인증하여 화제가 되었다. 하루에 단 4 테이블만 예약받는 식당으로 프라이빗하게 모임하기 좋은 장소라고 소개되어 한

ich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