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리뷰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조회 및 3주만에 도착 후기

지난 수요일에 예고도 없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던 폰 케이스를 배송받았다.

한달은 넘게 기다려야 할 줄 알았는데 우체통에 꽃혀 있던 작은 포장을 보고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5월 27일에 주문해서 6월 17일에 받았으니 딱 3주만에 배송 받았다. 






[리뷰] -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핸드폰 케이스 싸게 사기



[리뷰] - 알리익스프레스 주문 취소하기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조회


계정 (내 주문) -> 배송 추적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나 앱의 내 계정에서 배송 추적을 할 수 있는데 

예상 배송 날짜는 6월 11일~ 6월 30일로 찍혀있다.

보통 배송 기간은 한달 이상으로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다. 

이번엔 운이 좋아 일찍 받은 듯 하다.


배송이 완료된 상품인데 

배송조회를 해보니 상태는 원산지 출발 국가에 그대로 남아있고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 







다른 판매자에게 구매한 제품은 이것보다 하루 일찍 구매 했는데 

아직 배송받지 못한걸 보니...

역시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은 복불복인 듯 하다. 








이번에 배송 받은 제품은 폰케이스 두개 약 4천원 주고 구입했으니

하나에 2천원꼴...너무 저렴하다! 

이 맛에 중국 직구한다.





비슷한 디자인으로 두개를 구입했는데 

하나는 내가 쓰고 하나는 언니에게 주었다. 









핸드폰 케이스를 직접 끼워보니 

생각보다 더 예쁘고 마음에 든다.

언니도 예쁘다고 좋아하는 걸 보니 이번 제품은 구매 성공!







케이스 퀄리티도 꽤 좋다. 

말랑말랑한 소프트 케이스가 올 줄 알았는데

꽤나 단단한 하드 케이스가 배송 되었다.



다른 판매자에게 주문한 케이스도 얼른 배송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