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마음샌드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만 파는 제주 마음샌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제주공항에서만 팔고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 사고 싶어도 타이밍이 맞지 않으면 못산다는 쿠키 입니다. 

 

포장이 너무 고급져서 선물용으로는 딱인 상품이네요. 제주 마음샌드 판매시각과 가격,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정보 확인하고 가세요. 

 

 

main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제주 마음샌드 파는곳)

 

제주 마음샌드는 제주공항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만 판매한다. 제주공항에 파리바게트가 아래와 같이 두군데 있있다. 제주 마음샌드 나오는 시간 확인 후 아래 장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발권하는 곳: 제주공항 3층 국내선 출발 게이트 1번 아시아나 카운터 방향 

2. 비행기 탑승하는 곳: 국내선 탑승구 2층 10번, 11번 면세점 근처 

 

 

🔻 아래는 출발 게이트 1번 발권하는 쪽에서 구입한 사진이다. 아래와 같이 출발 게이트 방향에서 제주 마음샌드를 살 경우 비행 시간이 넉넉한지 꼭 확인해야 한다. 마음샌드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판매 시간은 아래 참고)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아래와 같이 비행기 탑승하는 곳에서도 마음샌드를 구입할 수 있다. 발권과 티켓 확인 절차를 모두 마치고,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여 JDC 면세점 근처에 있다. 10번과 11번 탑승구를 확인하면 그 근처에 있어 찾기 쉽다.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제주 마음샌드 나오는 시간 

 

제주 마음샌드는 에약은 불가하고 구매 가능한 시간이 정해져 있고 선착순 판매다. 판매 시간은 아래 시간표를 참고하도록 하자. 

 

 

  판매 시간
1차 오전 10시 ~ 
2차 정오 12시 ~
3차 오후 2시 ~
4차 오후 4시 ~

 

🔴 업데이트:

✅ 현재 제주 마음샌드는 매일 오전 9:30부터 21시전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 하루 100개 한정이며, 한 아이당 1개씩 구매 가능하다.

✅ 구매 5일전부터 1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픽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19시까지다.

예약없이 당일 방문 구매도 가능하다. (대기자 명단 작성 후 구매)

 

제주 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

 

 

 제주 마음샌드 구입시 참고사항

 

제주 마음샌드를 구입할 때 알아야 할 사항들을 미리 참고하고 가면 좋다. 1인당 개수 제한 및 가격은 아래와 같다. 

 

 

1인당 낱개 20개까지 구입 가능 (박스가 아닌 낱개로 계산)

✅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조기 소진시 판매 마감 (위 참조)

✅ 제주 마음샌드 가격:

▪️ 소 (5개) 7천원

▪️ 중 (10개) 1만 4천원

▪️ 대 (15개) 2만 1천원

 

제주 마음샌드 가격
제주 마음샌드 가격

 

집에 오자마자 너무 궁금한 나머지 선물용을 빼고 제주 마음샌드를 개봉하였다. 참고로 마음샌드는 유통기한이 적혀있기 때문에 냉장보관을 했다가 10일 이내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 

 

제주 마음샌드 판매시간
제주공항에서만 판다는 쿠키

 

제주 마음샌드 한 가운데에는 한라산 모양이 찍혀 있고 그 안쪽에는 우도 땅콩, 카라멜, 크림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다. 

 

제주 기념품
제주 기념품 선물용으로 좋은 마음샌드

 

크림 양이 꽤나 넉넉하게 들어가 있지만, 아쉽게도 땅콩과 카라멜 양은 그리 많지 않다. 맛은 우리가 평소에 먹는 땅콩 샌드나 버터 쿠기와 같은 맛이 난다. 땅콩 샌드의 고급버전이라고 하면 될 것 같다. 

 

제주 마음샌드 구매가능시간
제주 마음샌드 맛은 땅콩샌드 맛

 

 

10개 짜리를 사려고 했으나 앞에서 이미 다 사간 바람에 5개 짜리를 구입하였다. 일행 세명과 같이 계산하여 총 40개(낱개로) 5개짜리 상자 8개를 구입했다. 

 

마음샌드 가격
마음샌드 가격

 

너무 고급스런 패키지라 선물 받으면 정말 기분이 좋을 듯 하다. 제주도에 가면 꼭 사야하는 기념품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다. 이제는 제주도에 가면 한라봉 초콜릿이나 오메기떡 같은 선물보다 이런 특별한 선물을 하나 사오는 것도 좋을 것 같긴 하다. 하지만 가격이 사악하다는 점은 단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