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덕 경의선 숲길] 편안한 분위기 카페 '커피향 깊은 그 한옥'



공덕 경의선 숲길 카페 '커피향 깊은 그 한옥'


일요일 12:00 - 23:00

평일 09:30 - 23:00월요일~토요일



지난 주말에 공덕 경의선 숲길에서 밥을 먹고 바로 옆에 있는 카페에 가서 차도 마셨다. 

숲속은 아니지만 숲길에 나무가 무성하게 우거져서 시원하고 상쾌한 기분이다. 





자몽차: 5000원

치즈케이크: 4000원



커피 대신 따뜻한 자몽차를 한 잔 주문했다. 홈메이드 티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자몽 알갱이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다. 달달한 자몽티가 맛난다.

치즈케이크는 살짝 얼린 상태로 나왔는데 입이 얼얼할 정도로 엄청 달았다. 



우리는 카페 안쪽 대신 바깥쪽에 자리 잡고 앉았는데 앉아 있는 동안 카페에 오가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카페에 음료 메뉴가 굉장히 많다. 커피, 생과일 주스, 티, 스무디 등등! 



요즘 날씨가 더워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나는데 이럴때 숲길 중간에 있는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 한 잔 마시면 딱 좋은 위치인 것 같다. 









도심 속에서도 초록초록한 나무에 둘러싸인 곳에서 디저트와 차 한 잔 마시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다. 



[맛집] - [공덕 카페] 언덕위의 감성 충만한 분위기 카페 '후엘고(Huelgo)'

[맛집] - [공덕 경의선 숲길] 도심속의 숲속 일식당 '공덕 오롯'

[맛집] - [신촌] 피넛버터와 딸기잼의 꿀조합 수제버거 '니즈버거'

[맛집] - [공덕] 치킨계의 신 패러다임 누룽지 통닭구이 '계림원'

[맛집] - 빵덕후들도 인정한 빵 맛집 '프릳츠' 빵 4종 리뷰

[맛집] - 공덕에서 가장 힙한 디저트 카페 '프릳츠'

[맛집] - 역대급 숯불향에 반한 소금 구이 숯불 닭갈비 공덕 ‘계고기집’

[맛집] - [연남동] 럭셔리하게 혼밥하기 좋은 우니 카이센동 맛집 '오복수산'

[맛집] - [서울 신촌]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감자탕 '신세계 등뼈'

[맛집] - [서울 대흥역/마포 공덕] 나만 몰랐던 숨은 맛집, 돼지갈비의 끝판왕을 찾다. "태종대 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