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저탄고지 건강 식단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sfc)에 있는 디라이프스타일키친에 다녀왔다.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음식점과 먼쪽 출구에서 오다보니 식당을 찾기가 어려웠다. 저 멀리 갤러리처럼 보이는 그곳이 바로 그 레스토랑이었다.

이곳은 설탕을 쓰지 않고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저탄고지, 파이토케미컬 건강식을 제공한다.

메뉴판에 자세하게 지중해 식단, 저탄고지 식단, 파이토케미컬 식단에 대해 설명해놨다. 마치 건강 잡지를 읽는 듯한 느낌이다.




실내 내부는 매우 화려하고 알록달록 블링블링했다. 화려한 조명과 푸르른 식물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가 매우 돋보였다.
테이블도 꽤 많았고 각 테이블 옆에 가방을 놓을 수 있는 별도 의자가 있어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오늘 주문할 메뉴만 살짝 메뉴판을 찍어보았다. 메뉴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그림이 함께 나와 있어 좋았다.


블루베리쥬스
100% 과일 주스라고 하여 주문했다. 양도 꽤 많고 블루베리가 씹히는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과일주스 맛이 났다.
​​​


​​진저 닭다리살 샐러드
신선한 채소들과 아보카도, 방울토마토, 올리브, 빠질수 없는 닭가슴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샐러드의 풍미를 더해주었다.
오늘 고른 메뉴 중 가장 맛있었다. 양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았다.


​5가지 치즈맛 떠먹는 피자
떠먹는 피자라서 도우(밀가루)는 없고 토핑과 치즈로 이루어져 있다. 피자라기 보다 스튜느낌이 드는건 아무래도 토마토 소스와 치즈가 녹아 약간 물이 생겨서인 것 같다.
한 그릇을 다먹기엔 나는 한국인이라 치즈가 너무 느끼하였다. 건강한 느낌의 토마토 소스와 치즈의 조합이 기대보다는 별로였다.


​알리오올리오 파스튜
​스튜를 어느정도 먹으면 남은 해산물에 면을 넣어 파스타로 볶아준다. 너무 신기하고 토마토소스의 피자를 주문했으니 다른종류의 파스타로 주문해보았다.

매운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덜 맵게 주문을 넣었다. 면 없이 조개만 발라 먹고 있자니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면이 들어가 파스타로 변신한 ​알리오올리오
​특이하게도...매콤한 정도와 올리브향이 고급진 라면을 먹는 듯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었다. 피클이 땡기는 맛이다.

너무 기대를 많이 했던 탓인가 맛은 생각했던 것 보다 별로였다. 하지만 배가 부르고 터질때까지 다 먹었다. 가장 좋았던 건 역시 분위기였다.